본문 바로가기

아스팔트 이야기

길 위의 시인 이야기

길 위의 아스팔트처럼 나는 삶의 여정을 묵묵히 지켜보는 증인이다. 나는 모든 여행의 기초이며, 새로운 목적지와 경험으로 이끄는 길입니다. 나는 여행, 끊임없는 움직임과 시간의 진행의 상징입니다.

 

내 존재는 단호하면서도 유연하여 내 위를 지나가는 차량의 무게와 속도를 견딜 수 있지만 도로의 구불구불한 굴곡에 적응할 수 있을 만큼 유연합니다. 이러한 적응력은 저에게 회복력이 있고 삶의 역경과 도전을 견딜 수 있고 역경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법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열린 도로의 스릴부터 도시 러시아워의 혼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타이어의 진동과 세차게 부는 바람을 느꼈고, 그 모든 것을 우아하게 포용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인생의 여정은 길 위의 여정과 마찬가지로 우여곡절이 많고 우여곡절이 많습니다. 하지만 그 모든 과정에서 나는 변함없는 존재이자 여정의 상징이자 진보와 변화의 아름다움을 일깨워주는 존재입니다.

 

길 위의 아스팔트로서 나는 목적지가 아니라 여행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작은 순간, 경험, 기억이 우리의 정체성과 미래를 형성합니다. 탁 트인 도로의 스릴이든 일상적인 출퇴근의 단조로움이든, 각 여정은 고유하며 각각의 여정은 우리에게 새로운 것을 가르쳐줍니다.

 

결론적으로 도로 위의 아스팔트로서 나는 회복력, 적응력, 삶의 여정의 아름다움의 상징입니다. 변화를 받아들이고, 여정을 즐기며, 앞에 놓인 목적지를 절대 놓치지 말라고 상기시켜 드립니다.